기사 메일전송
‘의성경찰서 - 의성제일요양병원’ 범죄예방 및 진료협조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 - 지역사회 범죄예방과 범죄 피해자들의 정신적인 치료에 협력 -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2-10-31 12:22:21
기사수정


▲ 의성경찰서는 10월 31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의성제일요양병원과 범죄예방 및 진료협조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의성경찰서(서장 최미섭)1031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의성제일요양병원(이사장 장윤영)지역사회 범죄예방 및 진료협조에 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의성경찰서 최미섭 서장을 비롯한 경찰서 관계자들과 의성제일요양병원 장윤영 이사장, 유명숙 행정원장, 신명희 사회복지실장, 서병철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하였다



▲ 최미섭 의성경찰서장(우측),과 의성제일요양병원 장윤영 이사장(좌측)



향후 양 기관은 신뢰를 바탕으로 유대관계를 향상시켜 진료협조 및 범죄예방과 범죄 피해자들의 정신적인 치료에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나아가 경찰서 직원 및 그 가족들에게도 외래진료, 건강검진, 예방접종, 장례식장 이용 등 병원 의료서비스를 최대한 지원하기로 했다.

 

의성제일요양병원 장윤영 이사장은 저희 병원은 내과, 외과, 비뇨기과, 정형외과, 한방과 등의 규모와 시설을 갖춘 준 종합병원의 진료와 치료를 할 수 있으며, 앞으로 의성경찰서 직원 및 가족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고 했다.

 




최미섭 의성경찰서장은 파출소근무와 본청근무를 모두 해봤는데, 지방에는 직원들의 복지 공간 및 의료시설이 부족하여 직원들의 건강이 걱정스러웠는데 이 문제를 의성제일요양병원에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덜게 되었다고 했다.

 

한편 의성경찰서는 40여 년의 의성읍 후죽리 청사를 떠나 1026일 원당리 신청사 준공기념식을 하고, 27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 의성경찰서 전경.



의성경찰서 신청사는 지하 1, 지상 4층 규모로 장애인 BF 인증, 에너지효율등급인증, 녹색 건축인증 등을 받았으며, 방문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주차시설 확대,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실내사격장, 새 무도장과 체력단련실, 수유실 등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전 후 청렴 실천과 3대 비위(음주운전, 성비위, 갑질) 예방을 위한 자정의식 고취 및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다짐하는 캠페인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6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에서 화재, 외제차 1대 차량화재로 전소
  •  기사 이미지 고창방문의해 맞이, 선운사 관람료 무료 결정
  •  기사 이미지 택시 기본요금 4800원 됐다...따릉이 2000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