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1박 2일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캠프’ 호응 - 총 15가족 50여 명 참가, 가족 간 정서적 소통과 이해 기회 제공 김문기
  • 기사등록 2022-10-04 18:16:09
기사수정


▲ 1박 2일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캠프’


정읍시는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12일 동안 내장야영장에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가족 간 정서적 소통과 이해를 통해 조화로운 가족 분위기를 형성하고, 일상에 지친 부모와 자녀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캠프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캠프에는 초등학교 이하 자녀를 둔 15가족 50여 명이 참여해 가족 간 협동심과 정서적 교감을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다.

 

프로그램은 가족이 함께하는 자연 속 놀이를 통한 힐링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내장산 생태 탐방 프로그램 정읍천문연구회의 별자리 이야기 체험 솔막에서 야외 취침 미니 명랑운동회 천사 히어로즈 및 태산선비문화권 견학 등으로 구성됐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평소 바쁜 일상에 아이들과 마주 보고 이야기할 시간도 부족했는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자녀와 소통하고 친밀해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저출산 극복과 일·가정 양립을 위해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4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기사 이미지 아산署,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밀착형 홍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