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 ‘소요산愛 모두모여 버스킹’ 개최 - 오는 17일, 소요산 소요문화생태공원에서 ‘소요산愛 모두모여 버스킹’ … 이정헌
  • 기사등록 2022-09-15 09:56:59
기사수정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오는 17() 소요문화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에서 15시부터 20시까지(버스킹 공연 18~20)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는 소요산 야외음악당, 소요별앤숲테마파크에 이어 가을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는 9, 소요산 소요문화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콘서트이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소요산모모(모두모여) 버스킹으로 페이스페인팅(15~20), 스탬프랠리(17~20), 버스킹 및 마술공연(18~20) 등 더욱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즉석 사진촬영, 소망배 띄우기, 유튜브 구독 인증, 포토존 참여 완료 시 동두천시의 홍보 물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저녁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공연에는 가수(Wel.C, 황두희, 핀업) 초청 버스킹과 마술(광대상자), 레크레이션(김강일) 등 다채로운 공연행사가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소요산은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초가을로 접어들 준비를 하고 있고 언제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뽐내고 있다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공연을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