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백화점면세점,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 앞장선다 윤만형
  • 기사등록 2022-09-08 12:25:53
기사수정

▲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대표 이재실)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정문에서 ‘해피 듀티 프로미스(Happy Duty Promise) - 지속 가능한 여행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속 가능한 여행(Sustainable tourism)은 미래 세대의 관광 기회를 보호하기 위해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교통수단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여행을 뜻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담당자는 “환경 보호를 골자로 한 ESG 활동의 중요성이 관광업계로 확산되고 있다”며 “특히 세계관광기구를 중심으로 관광자원 보호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여행 도입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와 모델 윤아, 정해인 그리고 고객 등이 참여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날 행사에서 고객과 모델 윤아, 정해인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방식 소개 토크쇼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실천 서약서’ 낭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했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구상 중”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경 보호 활동 등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29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HP, BNK부산은행과 감사업무 협약
  •  기사 이미지 Be the reds. . . 붉은 악마 응원단, 광화문으로!
  •  기사 이미지 로또 1등...칠곡서 한꺼번에 7장 당첨!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