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새마을회, ‘사랑 愛 삼계탕 나눔 행사’ 가져 - 지역 내 어르신 350여 명에 정성 가득한 삼계탕 대접 김문기
  • 기사등록 2022-07-22 16:20:35
기사수정


▲ 사랑 愛 삼계탕 나눔 행사



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는 새마을협의회(회장 김귀순)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란) 새마을문고회(회장(손경호)와 지난 21일 국민체육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랑 愛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사랑 愛 삼계탕 나눔 행사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든든한 보양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랑 愛 삼계탕 나눔 행사



새마을지도자와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회원 등 100여 명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손수 닭을 손질하고 각종 약초로 우려낸 육수를 이용해 삼계탕 350인분을 조리했다.

 

▲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와함께



또한 ‘사단법인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는 이동 급식 차량과 도구 등을 지원하며 봉사에 힘을 보탰다.

 

▲ 어르신 350여 명에 정성 가득한 삼계탕 대접

특히, 이학수 시장도 이날 현장을 방문해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을 향한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학구 회장은 “폭염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원기 보충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바쁜 일상에도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다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력 충전의 시간이 됐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시새마을회는 매년 사랑의 고추장 나눔, 김장김치 나눔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상생과 협력으로 만들어가는 ‘함께 잘사는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97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