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청년 일경험드림+ 12기 드림청년 찾습니다 박영숙
  • 기사등록 2022-06-30 17:16:44
기사수정


▲ 사진=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는 7월1일부터 21일까지 대표 청년정책 중 하나인 ‘광주청년 일경험드림+(플러스) 사업’에 참여할 12기 청년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에는 광주시에 주민등록 되어 있는 1982년 8월2일생부터 2003년 8월1일생까지의 미취업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상으로 선정되면 2022년 하반기 5개월간 일경험 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12기 일경험드림+(플러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일경험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한 후 7월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시청에서 진행되는 ‘드림만남의 날’ 행사에 참여해 최종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일경험드림 바로가기 : http://www.gjyouthdream.com


이와 관련,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던 ‘드림만남의 날’ 행사는 3년 만에 시청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드림만남의 날은 광주청년 일경험드림+(플러스) 사업의 가장 중요한 행사로 직무중심 매칭을 강화해 청년에게는 좋은 일경험을 제공하고 드림터(참여사업장)에게는 적합한 인재를 배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드림만남의 날은 드림터(참여사업장)와 상담을 통해 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얻은 후 희망하는 드림터가 속한 유형에서 면접을 보고, 최종신청서를 제출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신청 및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7월1일 광주시 홈페이지와 광주청년정책 플랫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채널 광주청년드림과 통합지원기관 또는 각 유형의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8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