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JBL, 뮤직 시스템 L75ms 럭셔리 스피커 출시 박영숙
  • 기사등록 2022-06-17 14:13:04
기사수정

▲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76년 이상 축적된 혁신적인 음향 기술과 JBL 클래식 고유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올인원 뮤직 시스템 L75ms 럭셔리 스피커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JBL L75ms 올인원 뮤직 시스템은 JBL의 대표적인 클래식 라인인 L100 Classic 스피커와 L82 Classic 스피커로 대표되는 모던 클래식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JBL L75ms는 어쿠스틱 퍼포먼스와 고품질의 사운드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현대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개발됐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첨단 음향 기술이 결합돼 거실, 안방, 서재 등 어느 곳에서나 공간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 준다. 특히 JBL L75ms는 내장형 앰프, 다양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소스 연결과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올인원 뮤직 시스템으로, 최대 350W의 고출력을 제공한다.


광범위한 유무선 네트워크 호환성을 자랑하는 올인원 뮤직 시스템 JBL L75ms 스피커는 3.5mm AUX는 물론, HDMI ARC 지원으로 TV와 유선으로 연결해 사운드바로 활용할 수 있어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게임, 다큐멘터리 등을 고품질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MM 포노 입력 단자가 적용돼 턴테이블을 연결할 수 있어 LP 음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과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7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