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콘래드 서울, ESG 경영 리딩 호텔로서 탄소중립 행사 추진 김만석
  • 기사등록 2022-05-20 10:19:22
기사수정


▲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실천을 위해서 탄소중립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탄소중립 행사는 ESG 경영의 리딩 호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실천을 이어나가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서 전 세계에 위치한 힐튼 호텔에서 행사나 미팅을 주최하는 고객들이 함께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 힐튼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조직된 환경 단체인 사우스 폴(South Pole)과 함께 협력하고 있다. 


이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주최자는 행사 진행 시, 탄소중립 행사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힐튼의 라이트스테이(Lightstay) 플랫폼에 따라 행사 진행 시 발생한 탄소 배출량을 측정하여 상쇄하고, 이를 기록한 지표를 사우스 폴에 제출해 환경보호 캠페인에 함께 기여한다. 또 제휴사인 사우스 폴과 함께 고품질 탄소 감축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힐튼은 ESG 경영의 일환인 ‘목적이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을 실천하고자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기존 대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은 "호텔업계 ESG 경영의 리더로서 탄소중립행사를 통해 훼손되는 지구의 자연과 생명을 지키는 일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5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취임식 개최, "시민만 바라보겠습니다"...
  •  기사 이미지 파주시, "50만 대도시 시민추진단" 원탁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제35대 홍준표 대구시장 취임!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