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원기 의정부시장후보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지지자를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 7백여명 참석 서민철 사회1부장
  • 기사등록 2022-05-18 06:06:22
기사수정




김원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 700여명의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장, 이임성 전국변호사협회 경기북부변호사회 회장, 최병옥 의정부시 새마을회 회장, 김영수 믿음신협 상임이사장, 사유철 의정부시 지역상권상인연합회 회장, 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회장 등 의정부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김민철, 오영환 국회의원, 김기형 전 시장 등 의정부의 유력 인사들과 의정부와 인접한 양주의 정성호 국회의원, 박정 경기도당위원장 등 당내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축사했다.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은 의정부를 중심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경기북부 특별자치도를 반드시 성공시키자고 격려했고, 정성호 의원은 의정부와 양주가 함께 경기북부 발전을 이끌어나가자고 말했다.

 

김민철 국회의원은 정치, 행정은 물론 문화까지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능력을 가진 김원기 후보가 새로운 의정부의 기준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고, 오영환 국회의원은 의정부의 힘을 하나로 모아 김원기 후보와 함께 경기북부 특별자치도를 이번에는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일정이 맞지 않아 참석하지 못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김원기 후보가 3선 경기도 의원으로서 50만 의정부 시대를 열어갈 역량있는 인물이라면서, “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추진을 비롯해 새로운 경기도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개소식에서 김원기 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의정부 50만 시대를 여는 첫 시장으로서 새로운 의정부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5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취임식 개최, "시민만 바라보겠습니다"...
  •  기사 이미지 파주시, "50만 대도시 시민추진단" 원탁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제35대 홍준표 대구시장 취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