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듀플레이어,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출시 김민수
  • 기사등록 2022-05-17 13:24:05
  • 수정 2022-05-17 13:24:37
기사수정


▲ 사진=에듀플레이어



에듀플레이어가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플레이어는 코로나 기간 동안 집을 비롯한 실내에서 부모와 아이가 교육용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제품들을 선보이며 학부모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은 에듀플레이어가 기존에 선보인 휴대용 DVD플레이어에 이은 프리미엄 휴대용 플레이어다.


기존의 DVD플레이어 라인업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는 동일하게 적용됐고, 11.6인치의 대화면이 적용돼 고화질의 영상을 넉넉한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진화한 광디스크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답게 블루레이 타이틀은 물론, DVD 타이틀도 모두 재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루레이 기술이 적용됐고 11.6인치의 액정을 탑재했지만 무게는 1.17kg에 불과해 어디든 가지고 가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말로는 휴대용이라고는 하지만 크기나 무게를 확인하면 휴대용이라고 설명하기 어려운 모델들하고는 다르다. 부모와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일이 많은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이 쉽고 간단하게 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에게 음악이나 영상을 보여줄 수 있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고급형 모델로서 LED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아이들이 장시간 영상을 시청하더라도 눈에 부담이 적어 아이들의 시력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LED 백라이트 기능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높은 명암비와 색 재현율로 오랜 시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DVD 코드프리 기능으로 어떤 DVD 타이틀도 구별 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블루레이, DVD, CD, USB, SD카드 등 다양한 저장 매체에 담긴 콘텐츠들을 재생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HDMI 케이블로 블루레이의 우수한 화질을 저하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는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는 교육용 DVD플레이어에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부모 소비자들과 자신이 소장한 블루레이 타이틀을 혼자서 감상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이며, 이번 모델은 교육용을 넘어서 멀티미디어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50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취임식 개최, "시민만 바라보겠습니다"...
  •  기사 이미지 파주시, "50만 대도시 시민추진단" 원탁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제35대 홍준표 대구시장 취임!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