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시 메디인병원, 4월 30일 신축 개원 - 신축 이전 및 파주시 최초의 민간종합병원 승격... - 산부인과 등 19개 진료과목과 221개 병상, 우수한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5-06 22:38:29
기사수정




파주시 소재 '메디인병원(병원장 김석)'은 지난달 30일 신축 이전 및 파주시 최초의 민간종합병원 승격을 기념해 정식 개원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석 대표원장 등메디인병원원장단과 함께 박 정 파주을국회의원,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 50여명,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41일부로 파주시 최초의 민간종합병원으로 승격한 메디인병원은 신장내과, 산부인과, 심혈관센터 등 총 19개 진료과목과 221개 병상, 우수한 전문 의료진을 갖췄다.또 간호간병통합병동과 장례식장 등 최신 의료시설을 확충하고 질환별특수 클리닉을 11개로 늘리는 등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김석 대표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2년간의 준비와 관계자 분들의 지원을 통해 메디인병원은파주 지역 대표병원으로써 지역 의료서비스 전반을 담당할 수 있는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다.이 자리를 통해파주 시민과 파주시 관계자, 병원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박정파주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파주 출생인 저를 비롯해 파주 시민들이 지역 종합병원에 대한 염원이 컸는데 메디인병원이 이를 실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파주시 최초의 민간종합병원이자 경기 북부 주민들의 건강과 삶을 지키는 메디인병원이 더 큰 발전을 거듭해나가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메디인병원은 진료 과목 특성화, 건강증진센터 차별화, 응급실을 통한 지역거점병원 등을 추진하여 파주를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메디인병원은 2003파주명지병원으로 개원한 이래 파주시에서 20 여년간 진료 과목 확대,특수클리닉10개 운영,건강증진센터 증설 등으로 성장했었다.

         김석  메디인 대표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 파주시 제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44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