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체육회, ‘태권도 주식회사’ 후원 사랑에 감사! - 땀 흘리며 노력하는 선수들의 열정과 꿈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후원 결정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2-04-14 22:19:54
  • 수정 2022-04-14 22:25:09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태권도 주식회사 김대환 대표는 13() 대구시체육회 엘리트 초·중학교 학생선수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 태권도 주식회사 김대환 대표는 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대구선수단에 영양제 8,000만원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대구시체육회 신재득 사무처장을 비롯한 시 체육회 관계자와 태권도 주식회사 김대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태권도 주식회사는 오는 528일부터 경상북도 구미 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대구시 대표 선수들의 체력 보강을 위하여 운동선수들과 어린이들의 맞춤 영양제인 김사부의 럭키찬스’ 800박스(8천만원 상당)를 대구시체육회에 전달하고, 선수들의 체력 증진을 위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대구에서 지도자 생활을 해온 김대환 대표는 흘리며 노력하는 모든 선수들의 열정과 꿈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에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신재득 대구시체육회 사무처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학교체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물품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을 바탕으로 학생 선수들의 성적 거양은 물론 향후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 주식회사는 태권도와 함께 글로벌 기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운동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장학금과 태권도 용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태권도 주식회사는 코로나로 인해 2년 넘게 힘든 상황에서도 지난달 31일 대구시장애인체육회에 1,000만원 상당의 영양제를 후원하는 등 후원 사랑이 끊이지 않고 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2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민주노총 결의대회, 24일 15시 서울고용노동청앞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공공도서관-현대제철 예산공장, 큰 글자 도서 기증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행사명 '너두 솔로?'...공기업 상호 간 '소개팅' 핫이슈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