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우 제주시장, 한국농업경영인제주시연합회 회원대회 참석 김만석
  • 기사등록 2021-12-03 14:56:46
기사수정



▲ 사진=제주시


안동우 제주시장은 2021년 12월 3일 조천체육관에서 개최된 ‘한국농업경영인제주시연합회 회원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번 회원대회는 코로나19 등 시대변화에 따른 새로운 농정정책 발굴 및 제주농업 발전을 위한 농업경영인의 역할 모색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사)한국농업경영인제주시연합회(회장 김기량) 주최로 개최됐다.


현장 대회는 위드코로나로 전환됨에 따라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 식전 행사는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과학적·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제주농업에 필요한 귀동냥 농법보다 과학기술 농법’에 대한 특별강연 영상이 상영됐다.

- 이어 본 행사는 제주농업 및 지역사회발전 유공자에 대한 우수농업인 표창(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2, 제주시장 표창 2,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표창 2)과 우수 회원 자녀에 대한 장학증서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 또한 부대행사로 제주시 으뜸 농산물 전시․홍보, 농기계․자재 전시와 찾아가는 법률상담 등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안동우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고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하는 귀한 시간이 마련된 만큼, 농업을 선도하는 주체들의 진지한 교류의 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2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