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가족센터 2021년 도봉가족송년회 「봉LIVE」 성료 - 도봉구민 300여 명 참여해 도봉구 가족이 하나 된 시간 조기환
  • 기사등록 2021-12-01 18:21:02
기사수정



▲ 사진=도봉구 / 도봉구가족센터 직원 일동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구가족센터(센터장 강진아)는 지난 11월 27일 온라인 송년회 <봉LIV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됐으며 도봉구민 3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강진아 센터장의 인사말과 도봉구청장, 지역기관장 축사를 시작으로 가족축하공연, 2021년 한 해 동안 센터를 빛낸 우수 이용자 가족, 종사자 시상식, 도봉구 가족영상 상영, 참여가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가족 공연에서는 다문화가족의 이중언어뽐내기잔치, 꿈을 쓰는 백일장 등 글쓰기와 외국어 실력을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사전 구민을 대상으로 공모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방법’ 「도봉구 가족영상 10초 영상」에는 81가족이 참여하여 2가족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가족 2행시’,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졌다.


한편 강진아 센터장은 "우리 센터와 물리적 거리는 멀어져도 심리적 거리는 늘 가깝게 함께해주신 모든 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각자의 복잡한 이야기가 흘러 사랑의 빛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센터의 모든 직원들과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도봉구가족센터가 가족상담, 아이돌봄 운영을 비롯한 지역의 가족문제들을 전담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도봉구가족센터가 구민들의 또 다른 가족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2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