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중한 일상을 위한 준비, #고마워백신 #고백캠페인 조기환
  • 기사등록 2021-10-21 10:21:22
기사수정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국)이 오는 27일까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마워백신, #고백캠페인’ 이라는 제목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을 함께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공단은 광진문화예술회관 등 10개 시설에 접종 독려 플래카드를 3주간 게시한다. 플래카드는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예방접종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직원들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활용한 릴레이 인증샷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제목을 해시태그로 달아 백신 접종 및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단은 이와 더불어 직원들의 접종 소감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오는 21일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상국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며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 미접종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희망이 커져가고 있다” 며 “구민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9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