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안군, 추석명절 올바른 교통문화 캠페인 전개 송 태규
  • 기사등록 2021-09-16 22:13:56
기사수정

 

                    올바른 교통문화 캠페인


부안군은 16일 추석명절을 맞아 부안경찰서와 택시모범자운전회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바른 주정차 문화 확산 및 주차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불법 주정차 상습구간인 부안읍 버스터미널 사거리 및 홈마트 주변 등 주변이 혼잡한 상가를 중심으로 주정차 홍보 안내문을 주민 및 상가에 배부하고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에 대해 설명했다.

 

군은 부안읍내 혼잡한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이미 설치된 부안마실 공영주차장,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등을 운전자들이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계도를 하면서 읍내에 부족한 주차장 여건을 고려해 추가로 공영주차장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또 군은 불법 주정차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주정차 단속이 예상되는 차량을 이동조치 할 수 있도록 차주에게 사전안내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불법 주정차 문자알리미 서비스 신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 및 부안군 건설교통과 교통행정팀(☎ 063-580-4821)으로 문의해 신청하면 된다.

 

임택명 건설교통과장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부안경찰서와 택시모범자운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바른 주정차 문화가 조성돼 불법 주정차로 인한 교통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7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