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배우 홍진기· 장유빈 홍보대사 위촉 - 홍진기 배우, 현재 SBS 월화드라마<홍천기> 차영욱 역할 출연 - 장유빈 배우, 현재 SBS 드라마<아모르파티> 장서우 역할 출연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1-09-13 22:17:00
기사수정


▲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원장 이화순)이 지난 7일 배우 홍진기·장유빈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측은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등 돌봄 사회복지 종사자의 선한 이미지를 대변할 수 있는 두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두 배우인 만큼 도민들에게 서비스원을 친근하게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아동, 노인돌봄 등 전생애 돌봄기관으로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종합재가센터, 공공 광역센터 등 다양한 소속시설과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두 배우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경기도민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성실한 기관의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좋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브랜드 홍보대사인 배우 홍진기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배우 김유정)의 친구인 차영욱 역할로 출연하고 있다. 또한 <언더커버>, <무브 투 헤븐>, <열혈사제> 등 방송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배우 장유빈은 연극<옥탑방 고양이> 등 탄탄한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방송 데뷔를 하며 드라마, 영화에서 폭넓게 활약해 왔다. 대표작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영혼수선공>, <롱리브더킹> 등이 있으며, 현재 SBS 드라마<아모르파티>에서 밝고 톡톡 튀는 유튜버 장서우 역으로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두 배우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홍보대사로 사업 홍보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봉사활동 등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7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  기사 이미지 발리섬 의 뉴꾸따 골프장
  •  기사 이미지 울산 슬도 자주색 국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