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해경, 동력수상레저기구 무상 점검 실시 - 전문 수리업체와 함께 무상점검 실시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1-04-18 15:21:2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해양경찰서(서장 박재화)는 수상레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수상레저기구 무상점검 서비스 및 구명조끼 의무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실시 하였다.

 

이번 레저기구 무상점검 서비스는 4. 17.() 동구 방어동 동진항에09~12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전문수리업체(울산 북구 소재 울산현대마린)가 참여하여 모터보트, 고무보트, 수상오토바이 등 동력수상레저기구 11척에 대해 기관점검 및 엔진오일, 연료필터, 배터리의 간단한 확인과 현장조치가 가능한 수리상담을 진행하였고, 단순조치가 불가능한 레저기구에 대해서는 반드시 수리진행 후 운항 할 수 있도록 권고 조치하였다.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명조끼 착용과 수상레저 안전수칙 준수 홍보물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등을 배부하여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하였고, 원활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를 동시에 진행하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울산해양경찰서는 겨울철 장기간 보관해 사용하지 않은 선외기 레저보트나 수상토바이와 같은 동력수상레저기구 등에 대한 무상 점검을 진행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 불감증을 점차적으로 해소하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5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