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립합창단, 신선하고 이색적인 기획연주회 ‘이.색.음.악’개최 - 20일,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공연 선사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1-04-16 08:12:00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립합창단은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7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기획연주회 ...을 개최한다.

이번 연주는 강릉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박동희 지휘자가 객원지휘를 맡아 새로운 장르의 이색적인 공연을 펼쳐 갈 것으로 기대된다.

첫 무대는 남아메리카 출신의 작곡가 아리엘 퀸타나(Ariel Quintana)의 작품 두 세계로 부터의 미사곡으로 시작한다. 한국에서는 자주 연주되지 않았던 신선한 작품으로 이색적인 남아메리카의 리듬과 프랑스 음색, 르네상스와 현대음악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두 가지 색의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다.

이어 정겨운 한국 가곡 어머님 그리워와 익살스럽고 맛깔스런 표현으로 관객들의 입맛을 돋우는 국수나 한 그릇 하러가세등의 한국가곡으로 친숙하게 다가간다.

또한 한국합창과 대비되는 외국합창곡 평화의 전주곡, 곤돌라의 사공 등이 연주된다. 한국음악과 서양음악의 상반된 음악 속에서 조화와 대비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소프라노 박하나(부산대학교 교수)가 특별출연해 푸치니의 오페라 잔니스키키 중 결혼을 승낙해달라고 아버지를 협박하는 철없는 딸의 노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수인 작곡의 내 맘의 강물을 노래한다.

소프라노 박하나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콩쿠르에서 수상하였고 국제 오페라 무대에서 다수의 작품 주역으로 활동하며 호평을 받아오고 있으며 이번 연주에서 깊이 있는 울림으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색다른 장르의 곡들을 선별해 두 가지 색의 음악이 어떻게 대비되고 또 조화를 이루어가는지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꾸몄다.”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새로운 장르의 이색적인 공연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1만 원이며, 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 또는 전화 052) 275-9623~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5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  기사 이미지 정읍시, 동학농민혁명 대상 후보자 추천서 4월 5일까지접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