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 의정부브레이킹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조재오
  • 기사등록 2021-04-13 21:35:44
기사수정



 의정부시(시장 안병용)412일 의정부브레이킹협회와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의정부브레이킹협회는 전문적인 브레이킹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해 설립되었으며 17명의 회원 전원이 의정부에 거주하고 있다. 협회 소속 비보이 회원들은 세계 국제대회에서 30회 이상 수상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

 

의정부시와 의정부브레이킹협회는 2024년 파리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킹 국가대표 배출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하고 3개년(2021~2023)간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 분야로는 의정부시 거주 비보이를 대상으로 올림픽 국가대표 발굴 트레이닝 프로그램 운영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및 2024년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발 지역예선 개최 추진 의정부 시민 대상 비보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이를 통해 브레이킹 분야 인재 양성을 심도 있게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무엇보다 올림픽 국가대표 배출을 위해 우선 주력할 방침이다.

 

황정우 의정부브레이킹협회장은 비보이 저변 확대와 인재육성을 위하여 시와 협력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계 정상급 수준의 역량을 갖춘 의정부 비보이들이 올림픽 선발전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브레이킹 국가대표 배출을 위한 지속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