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제8기 울산광역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 - 9일 발대식 개최 … 울산시정 홍보 등 본격 활동 시작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1-04-09 08:08:3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열린 시정, 소통하는 시정 홍보를 위한 제8기 울산광역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이 개최된다.

울산시는 49일 오후 330분 시민홀(시의회 1)에서 송철호 울산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8기 울산광역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표창패위촉장 수여, 인사말(시장), 기자단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하게 된다.

8기 블로그기자단은 지난 2월 공개모집을 실시해 신청자 52명을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통해 42명이 최종 선발됐다.

자단은 대학생, 주부, 직장인, 자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20대부터 60대까지의 연령으로 구성됐다.

8기 블로그기자단의 임기는 4월부터 오는 20233월말까지 2년간이다.

또한, 7기 블로그기자 중 열정적으로 활동한 우수기자 김윤경, 김희현, 박은희, 정한윤 4명에게는 시장표창이 수여된다.

블로그기자단은 시정 주요시책과 울산의 문화자연축제 등 다양한 현장활동 취재를 하고 울산시 공식블로그 울산누리에 취재내용을 올리게 된다

활동기간 중 기자단은 워크숍기자단 데이파워블로거 팸투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여 울산을 이해하고 홍보하는데 필요한 기회를 제공 받게 되며, 활동 우수기자를 선발해 울산광역시 표창이 수여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현장감 있는 생생하고 진솔한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기자단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월평균 16만 명이 울산누리 블로그에 방문하고 있다.”이번 제8기 블로그기자단이 폭넓은 연령과 다양한 직업을 갖춘 적극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선정되어 시정 홍보와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