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양주2동,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에게 활력을… ‘어르신의 신나는 미술교실’ 실시 조재오
  • 기사등록 2021-04-08 20:37:45
기사수정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70세이상 어르신 10명을 모시고 어르신의 신나는 미술교실사업을 성황리에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미술교실은 꽃이름표 만들기를 시작으로, 어르신들 간 자기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뒤 뻥튀기를 활용한 얼굴 만들기 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재능기부로 미술강사를 도맡은 양주2동 협의체 양재영 위원의 유쾌한 아이스브레이킹과 협의체 위원들의 수업보조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어르신의 신나는 미술교실은 기수를 나눠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며 1기는 4~6월까지 2기는 9~11월까지 각 10회씩 다양한 내용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은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어 고맙다벌써 다음 수업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최종설 부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사업을 진행하기가 조심스러웠지만,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참석하신 어르신들 모두 안전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계정 동장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자유롭지 못하여 외로움이 가중되고 있을

어르신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기 위하여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앞으로도 노인여가선용의 기회를 확대하고 노인문화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