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김완규 고양시의원, 도시 균형 발전/ 코로나19 정책/ 공무원의 승진·인사 …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1-01-12 19:40:04
기사수정


▲ 김완규 고양시의원(사진= 네이버 db 갈무리)


김완규 고양시의원(탄현동,일산1동 국민의 힘)은 고양시 도시균형 개발과 관련하여 고양 창릉 광역교통개선대책에 22천억원이 투입되는 16개 사업 중 2개 사업만 덕양과 일산을 연결하는 사업이고, 나머지는 덕양과 서울을 연결하는 사업이라며 12일 고양시의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적했다 .

 

아울러 이것이 창릉신도시 개발을 위한 교통개선대책이라면 같이 진행되고 있는 탄현 공공주택지구를 위한 교통개선대책도 같이 발표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300세대에 마스크를 배부한 노원구의 한 통장이 확진자로 판명되어 곤욕을 치른 사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양시가 잘못된 타 시·군의 마스크 배부 계획을 따라 ·반장 중심으로 세대별 방문하여 마스크를 배부하는 계획에 대해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가사를 통해 우회적 지적하였다.

 

작년 초 이재준 고양시장이 새해인사 현수막을 설치하자마자 시민들의 불법 현수막 신고로 이틀 만에 철거된 이후 일산동·서구에 92개의 저단형 현수막 게시대를 설치했고, 그 게시대에 처음으로 게첩된 현수막이 이재준  고양시장의 추석인사 현수막이였다며 주민정책 홍보를 위해 설치한 저단형 현수막 게시대 활용에 대해서도 강하게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이 시장이 당선 이후 지금까지 고양시의회 6급 이상 공무원을 승진·인사발령 시킨 사례가 있었느냐? 알맞은 인재를 알맞은 자리에 써야 모든 일이 잘 풀린다."는 인사가 만사다라는 비유를 들며 고양시와 고양시의회의 두터운 벽을 우회적으로 지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75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아이슬랜드 블르라군 온천
  •  기사 이미지 경남 고성군 상족암
  •  기사 이미지 베트남 다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