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을 경매하는 곳, 숭구리당당 만물경매장
  • 서민철 사회부장
  • 등록 2025-11-12 14:20:56
  • 수정 2025-11-12 14:30:30

기사수정
  • 웃음과 열정, 따뜻한 나눔이 교차하는 인생극장

[양주=서민철 기자] 텅 빈 공간을 가득 채우는 유쾌한 외침! "숭구리당당 숭당당! 숭구리당당 숭당당!"

이곳은 단순한 물건 거래의 장이 아닙니다. 웃음과 열정, 그리고 따뜻한 나눔이 교차하는 인생 극장입니다.

경기도 양주에 펼쳐진 특별한 축제, '숭구리당당 만물 경매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마다의 사연을 품고 경매대에 오른 물건들. 낡은 듯 보여도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가치를 품고 있습니다.

아끼던 가전제품부터, 추억이 담긴 잡화까지. 이곳에서는 모든 물건이 새로운 주인을 만나 두 번째 삶을 시작합니다. 바로 재사용과 재순환이라는 소중한 가치 위에서 말이죠.

 

이 모든 축제의 중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 김정렬 씨가 있습니다!

그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숭구리당당' 외침은 경매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가수, 방송인 등 뜻을 함께하는 연예인들의 재능 기부 공연과 자선 경매는 덤입니다. 물건을 얻는 기쁨과 함께, 스타를 만나는 즐거움까지!


이 모든 활기의 종착점은 나눔입니다.


이곳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내가 낸 경매가, 내가 산 물건 하나가, 누군가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주는 희망의 씨앗이 되는 곳.

물건을 통해 정을 나누고, 웃음을 나누며, 마침내 희망을 경매하는 곳.

 

이번 주말, 숭구리당당 만물 경매장에서 활짝 웃고, 따뜻한 마음을 채워 가시는 건 어떠세요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문근 단양군수 ‘SNS 밴드 홍보’ 고발 사건, 경찰 수사 본격화 충북 단양군수 김문근 씨의 SNS 밴드 ‘단양의 힘 김문근’ 홍보 활동과 관련한 고발 사건이 본격적인 수사 단계로 들어섰다.지난 10월 28일, 해당 사안을 고발한 A 씨는 청주지방검찰청 제천지청의 지휘를 받아 경찰에서 고발인 조사를 마쳤다.A 씨는 조사 과정에서 “단순히 군수 개인의 SNS 홍보 차원을 넘어, 부군수와 공무원 2명이 ...
  2. 송전선로 제천 경유 논란…행정만큼 침묵한 시의회도 책임론 제기 신 평창~신 원주 송전선로 건설사업이 제천을 경유하는 것으로 사실상 확정되면서, 제천시뿐 아니라 제천시의회의 책임론도 제기되고 있다.행정의 대응 부실뿐 아니라 의회 또한 한국전력으로부터 관련 자료를 수차례 전달받고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지적이다.◆“행정은 숨기고, 의회는 침묵했다”김수완 제천시의원은 ...
  3. 파주시, 새 규격·디자인 종량제봉투 도입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2026년부터 새로운 규격과 디자인을 입힌 종량제봉투를 선보인다.3일 파주시에 따르면 시는 ‘일반용 3리터(L) 봉투’와 ‘재사용(쇼핑 겸용) 5L 봉투’를 신설했다.1~2인 가구 증가와 외국인 인구 확산 등 시민 생활 편의 제고와 생활폐기물 관리 체계를 정비하기 위해 기획했다.'이동시장실' 운...
  4. '2025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 임용근(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7일 오후 7시 KBS울산홀에서 ‘2025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나눔과 배려로 울산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가고 있는 우수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
  5. 울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꿀잼도시 문화관광 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시의회울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꿀잼도시 문화관광 연구회(회장 안대룡)’는 11월 5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꿀잼도시 이미지 정착을 위한 울산형 생태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지난 8월...
  6. 울주군, KTX동대구역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이 7일 KTX동대구역에서 이용객을 대상으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와 지역 주요 관광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울주군 행정지원국장 및 세무과 직원들은 동대구역 이용객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고, 울주군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7. 강북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자선콘서트 성공적!!! [뉴스21 통신=김보미 ]사진제공=강북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울산강북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에서는 11월6일 목요일.7시 중구 문화의전당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위한 첫걸음으로 장학기금 마련 자선 콘서트를 개최했다.이번 콘서트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협의회가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