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북경찰서
서울 강북구의 한 음식점에서 60대 남성이 주인 부부에게 흉기를 휘둘러 중태에 빠지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서울강북경찰서는 27일, 살인미수 혐의로 A(60대)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26일) 오후 2시경 강북구 수유동의 한 음식점에서 가게 주인 부부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건으로 피해자인 60대 부부는 각각 대형병원으로 이송돼 긴급수술을 받았으며, 현재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해당 식당은 지난 7월 신장개업을 하며 홍보 목적으로 현금 결제 고객에게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A씨는 지난 25일 카드로 결제해 복권을 받지 못한 데 불만을 품고, 다음 날 다시 식당을 찾아 현금 결제를 했으나 “추첨일 이후에는 복권을 지급하지 않는다”는 안내를 듣고 격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체포했으며, 구체적인 범행 경위와 흉기 소지 경로 등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상태가 위중한 만큼 신속한 수사를 진행 중이며,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통령기 제45회 국민독서경진 울주군대회 시상식 개최
▲사진제공:울산시 울주군 새마을문고중앙회 울산울주군지부(회장 안정애)가 12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학생과 학부모 및 교사, 새마을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통령기 제45회 국민독서경진 울주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국민독서경진대회는 매년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대표적인 독서문화운동 행사다. 이번 대회는 ...
울주군, 웅촌면 온(ON)동네 생활민원 행정서비스의 날
▲사진제공:울산시 울주군 울산 울주군이 12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이순걸 군수, 울주군의회 김시욱 운영위원장 및 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칼갈이, 나무도마 수선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ON)동네 생활민원 행정서비스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울주군, 화학안전관리 위원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산시 울주군울산 울주군이 12일 군청 비둘기홀에서 제2기 화학안전관리위원회 위촉식 및 제4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2022년 10월 5일 구성된 울주군 화학안전관리위원회는 화학물질 안전관리와 화학사고 대비·대응에 관한 정책을 심의·자문하는 최고 의사결정 기구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윤덕중 부군수와 복지...
언양교회, 삼남읍 취약계층 희망상자 전달
▲사진제공:울산시 울주군 울주군 언양읍 ‘언양교회(담임목사 김정원)’가 12일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에 동참해 삼남읍 취약계층에게 희망상자 50박스(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은 10만원 상당의 생필품, 식료품으로 구성된 희망상자를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는 나눔활동이다.이날 전달...
2025 울주군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울산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가 12일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에서 ‘2025 울주군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울주군수와 조영신 울산테크노파크 원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시 울주군 울산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가 12일 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