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원관광재단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과 홍천군청(군수 신영재)이 공동 주최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인(IN) 홍천’ 행사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홍천강오토캠핑장과 가리산레포츠파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약 150명의 참가자가 참여해 캠핑과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홍천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참가자들은 캠핑 요리 경연대회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요리를 선보였고, 가을밤의 버스킹 공연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가리산레포츠파크에서는 집라인, 포레스트 어드벤처, 서바이벌 등 다채로운 레저 프로그램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는 ‘가치순환 함께 나눔’ 이벤트를 운영하며 환경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참가자들이 소형가전을 폐기하면 친환경 세정 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자원순환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렸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홍천은 자연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지역”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홍천의 매력과 가을의 여유를 느끼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저하고 캠핑가자’ 시리즈의 마지막 행사는 양구 인문학마을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참가 신청은 강원관광재단 누리집(www.gw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량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2일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량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이번 발표회는 그동안 수강생들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솜씨를 보여주고, 주민 간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
북구, 호계동 시장1리경로당 리모델링 개소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호계동 시장1리경로당 리모델링 개소식을 열었다. 북구 최수미 부구청장과 북구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이 개소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북구 효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희망나눔냉장고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저-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일 고집센그집갈비탕 울산화봉점에서 나눔냉장고에 기부한 갈비탕과 밑반찬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원거리 주민과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10세대에 전달했다.
북구 농소2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에 김치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시 새마을부녀회의 지원을 받아 직접 담근 김치 50만원 상당을 농소2동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북구 송정동 자율방재단,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자율방재단은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북구 이화정건강생활지원센터, 어르신 낙상예방 근력운동 프로그램 수료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울산 북구보건소 이화정건강생활지원센터는 12일 센터에서 하반기 9988 어르신 낙상예방 근력운동 프로그램 수료식을 열었다. 센터는 지난 3개월 동안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낙상예방과 근력 증진을 목표로 이화건강트랙과 다양한 소도구를 활용해 스트레칭,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